10년 작성자굴뚝청소부 .|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자연이다2 작성시간26.06.20 네 세월ㅇ흐름니다그래도자가 인생살면서배우고 느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굴뚝청소부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10년이 지나갔네요세월 참 빠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선 작성시간26.06.20 그러게요 뭐 하느라 이곳에서 그리 오래 있었을까요, 저는 그저 어영부영 대충 살았지 싶습니다 남는 것도 잃은 것도 없이 ... 본전치기 십여년이라고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굴뚝청소부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삶의 이야기 눈팅하면서 가끔 낙서 한 줄 쓰다 보니 10년의 시간이 훌쩍 지나갔습니다 앞으로 10년도 별반 다를 게 없겠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