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움을 알아야~~!!! 작성자산사나이3|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2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그래도요......그 천만원이란 가치는 무척 클거 같읍니다..저는 생각합니다..본인이 가지고 있는것에많은 비중을 차지해서상대방에게 주었을떼그것은 참으로 큰 고마움이 아닐까 싶어요..사돈까지 전화를 했다는것이..너무 부러움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산 작성시간26.06.20 그형님 참 좋은 분이신것 같습니다어렵게 자랐어도 화목한 가정에서성장한 사람들이 좋은일을 많이하시는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네네.....저도 그러케 생각을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