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 이야기

비오는날 ~~

작성자고들빼기|작성시간26.06.20|조회수267 목록 댓글 14

 

가뭄끝에  비가 내렸습니다

저도 비를 기다렸답니다

빗물에 젖은  연꽃을  담아보고 싶었거든요~~

날씨도  우중충 한데    .......

비에젖은 연꽃 구경들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고들빼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속리산 연꽃 인데요
    제가 아는 곳중 색상이 가장 예쁜곳 이랍니다
  • 작성자늘 평화 | 작성시간 26.06.20 아름답습니다. 무척~^^
  • 답댓글 작성자고들빼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정이품송 건너편 입니다
    더운 날씨덕에 이젠 제법 많이 피었답니다
    시간 되시면 가보세요 늘평화님 !!
  • 작성자무악 산 | 작성시간 26.06.21 우리동네 방죽엔 연꽃잎이 가득한데 아직은
    꽃이 피지 않았습니다.
    그곳엔 벌써 연꽃이 피었네요.
    연꽃사진 잘 찍으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고들빼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금년엔 지난해 보다 조금 일찍 꽃이 피었습니다
    댓글 주셔서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