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뭄끝에 비가 내렸습니다
저도 비를 기다렸답니다
빗물에 젖은 연꽃을 담아보고 싶었거든요~~
날씨도 우중충 한데 .......
비에젖은 연꽃 구경들 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고들빼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속리산 연꽃 인데요
제가 아는 곳중 색상이 가장 예쁜곳 이랍니다 -
작성자늘 평화 작성시간 26.06.20 아름답습니다. 무척~^^
-
답댓글 작성자고들빼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정이품송 건너편 입니다
더운 날씨덕에 이젠 제법 많이 피었답니다
시간 되시면 가보세요 늘평화님 !! -
작성자무악 산 작성시간 26.06.21 우리동네 방죽엔 연꽃잎이 가득한데 아직은
꽃이 피지 않았습니다.
그곳엔 벌써 연꽃이 피었네요.
연꽃사진 잘 찍으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고들빼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금년엔 지난해 보다 조금 일찍 꽃이 피었습니다
댓글 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