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이야기 작성자고들빼기|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21 7사단 하면 유명하지요빡세기로화찬 하면 7사단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들빼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지존님은 잘 아시나 봅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22 고들빼기 예전 친구들 근무 많이 했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 아 작성시간26.06.21 와~~정신무장 제대로네요요즘 군은 좋아졌다지만행군도 빡세게 하네요젊으니까 청춘이니까할수있다~~!!!!든든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들빼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어찌 되었건 예전 보다는 모든 면에서 좋아 졌지요~~또 무던한 녀석 이어서 잘 해내리라 믿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사나이3 작성시간26.06.22 손자가 군대생활을아주 잘 했으면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들빼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우리 가족도 잘 이겨내리라 생각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골드훅 작성시간26.06.22 응원을 보냅니다저는 사복입고 60개월 근무한 사람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들빼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응원의 말씀 고맙습니다 골드훅님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뱃등 작성시간26.06.22 군대 생활 제대로 하네요.힘든 만큼 보람도 크겠지요.할아버지, 할머니의 그동안의 사랑이힘든 시간을 금새 녹여주리라 생각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들빼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매주 전화받는 낙으로 삽니다 ^^걱정 하시지 말라며 늘 위안을 주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라 작성시간26.06.22 고들빼기님의손주사랑이 진하게 느껴집니다.참 늠름하고 장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들빼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제가 세상에 와서 가장 많이 남긴것이 손주들 입니다소풍길 끝나면 제 이름을 묻고갈 녀석 이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선 작성시간26.06.22 갑자기 제가 울컥 했습니다 ㅠㅠ 제 아들 때 생각도 나고 저 여린 맑은 소년의 몸에 군복 입은 모습을 보니 하느님이 지켜주시고 할머니 할아버지 부모님 모두의 염원 ㅡ이 지섭이에게 영광으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들빼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모태 에서부터 신앙인 으로 자라 났으니 잘 이겨 내리라 믿습니다체력도 좋은 편 이어서 큰 걱정은 하지 않습니다운선님 고맙습니다 건강 하시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시간26.06.22 군기가 제대로 든 장정 지섭군의 모습이 듬직하면서도,맑은 얼굴은 영락 없는 소년의 느낌입니다.하나님의 지켜주심 속에 군 생활 잘하고 올 것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들빼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맏이답게 어려서 부터 신중하고 끈기도 있어저희 가족도 큰 걱정은 안합니다 만 전방 이라서 겨울이 벌써 걱정이 됩니다다음주 월요일에 신검 받는 줄째도 있답니다 ^^연년생 이거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정이 작성시간26.06.23 용감한 우리 손자들이 나라를 지키고 있습니다모두의 바램대로 14개월 더 성숙되고 무사한 군 생활이 되리라 믿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들빼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제손자가 복무 중이고 아래로 두녀석이 더 있지만 저는 군 복부 18 개월은 너무 짧다는 생각 입니다군대가 강해야 평화도 유지되는 법인데..... 말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