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답게 살자 작성자김포인|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산사나이3 작성시간26.06.22 아무튼 나이가 들어서..어울릴수 있는 곳이 있다는 것에감사를 하면서 저는 살고 있읍니다..주말을 바쁘게 보내셧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포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조금 바빴던 주말이었습니다.모임도 모임이지만..사람 구경 하는 재미도 있더군요.친구들도 저도 커피숍 가는 것도..어색한 나이가 되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새미 작성시간26.06.22 정말 잘 부르시던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포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만나서 반가웠습니다.노래 부르는 재주가 없어..모임 참여도 뜸한 요즘입니다.국내 가요는 엄두를 못 내겠고..팝송으로 형편 없는 실력을 감추는잔재주를 부르고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골드훅 작성시간26.06.22 나도 노래동호회 가고 싶었는데 딸애 결혼때문에어찌하다보니 마감되어 못갔네요벙이형이랑 술도 한잔 해야는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포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그러게..왔으면 소주 한잔 했을건데..따님 결혼 준비로 바쁘시니..좋은 일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적토마 작성시간26.06.22 네 ~ 나이답게 나이값을 하고 살아야겠다는생각을 오늘도 한번 더 다짐해봅니다.늘 건강하시고요. 화이팅 ~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포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세월이 지나도..용감하게 사는 친구들을 보고..철이 없는 건지..용감한 건지..친구 왈..괜한 짓을 했다고..재미 없었다는 푸념을하루 지나 들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라 작성시간26.06.22 동창 안 따라가신거 참 잘하셨습니다.별 5개 드려요.ㅋㅋ쾌락을 즐기는건 그 순간뿐오히려 돌아서면 더 공허하고 씁쓸해질 그곳에자신을 데리고 가지 않으신건 정말 잘 하신겁니다.나이답게 살아야지요.아무리 마음은 청춘이라고 하지만성숙한 사고와 나이에 맞는 속도로반박자 느리게 가시길요.어른의 행복은 조용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포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맞습니다.나이 답게 살아야죠.어른의 행복이 조용하다는 말에..고개가 끄덕여 지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선 작성시간26.06.22 소년 같아요 ㅎㅎ 사진 잘나오고 못나오고 잊으세요 왜냐면 이제 삶방이고 다른 방에도 김포인님 얼굴 다 아니까요 본래 호남형 얼굴 아는데 그깟 사진에 무슨 ㅎㅎ 노래 동호회 잘 다녀 오셨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포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오프 모임에 잘 다니지 않으니..모르시는 분들이 많을꺼예요.호남형이라 하시니 그저 감사하단 말씀 드립니다.여긴 비가 올 것 같은 날씨인데 잠시 외출했다 귀가하여답글을 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22 ㅎㅎ김포인님 무얼더 바랍니까그정도면 훌룽한걸요남자인 우리가 봐도 후덕하니 좋아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포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저도 75키로 목표로 운동하고 있네요.누가 먼저 75키로 될지..ㅎ전 지금 79키로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22 김포인 ㅎㅎㅎ제가 늦겠어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절벽 작성시간26.06.22 여유로운 시간을 지내시는 김포인님이 부럽습니다저는 천성이 바지락 거리는걸 좋아하다보니여유로우면 제자신이 용납못합니다몸을 혹사하면서 까지 움직입니다친구들이 모처럼 모이면 억지응대하는데 가자고 하는데저역시 별로 마음내키지 않아 자리를 피합니다가는 이유에 합리화를 이야기 하지만 저는 별로입니다항상 건강유의 멋지게 지내십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포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저도 비슷한 모양새로 생활하고 있습니다.허용 오차 범위 같은 게 있어..허용할 수 있는 범주 외의 일에 대해서는과감히 거절하는 편이죠.절벽님도 건강하게 잘 지내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시간26.06.22 하나도 안 못 생기셨는데, ㅎㅎ 써놓고 보니 말이 이상하군요.안 못 생기셨으니 김포 미남님이 맞고요,그 친구분 안 따라가셨으니 동그라미 다섯 개 드립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포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동그라미 다섯 이라니..안 따라 간 게 잘한 것 같습니다.사실 생긴 걸로 말하자면..중간 이하인 게 맞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