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받는것 보다는.........

작성자산사나이3|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절벽 작성시간26.06.22 산사나이님 항상 반갑고 감사합니다
    이렇게 자주 뵐수있다는것은 최상의 컨디션 덕분으로 알고있습니다
    컨디션이 좋으면 기분은 물론 모든게 잘 되는 느낌입니다
    저도 컨디션이 좋을때는 기분이 좋아 모든게 잘되거든요
    하지만 조심스럽습니다
    항상 좋을때는 나쁜것이 시샘을 하거든요
    그래서 항상 최상일때 최하를 생각합니다
    아시죠
    항상 좋을수는 없는 리듬 주기때문입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그리고 기분좋은 월요일 되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9 작성시간26.06.22 어서 오십시요..
    리듬주기가 분명히 있거덩요..
    지금이 최상의 컨디션입니다..
    즐월하십시요..
  •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시간26.06.22 자주 뵙니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9 작성시간26.06.22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 운선 작성시간26.06.22 아! ㅠㅠ 제 평생 꿈이 카드 팍팍 던지며 호기 부리는 거였는데 한번도 못해봤어요 산님 글에서라도 대리 만족을 해 봐야겠어요
    그 기분 같이 느껴 봐도 되남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9 작성시간26.06.22 ㅎㅎㅎㅎㅎ...
    어서오십시요..
    근댕요..
    사실 그 친구들이
    더 많이 카드를 던집니다..ㅎ
  •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22 그맛에 운동하는거 아닙니까 ㅎㅎ멋진 모임
  •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9 작성시간26.06.22 ㅎㅎㅎㅎㅎ...
    맞씁니다...
  • 작성자 베리꽃 작성시간26.06.24 new 산님 글이 삶방의 활력소였는데요.
    자주 글 올리세욧.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