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에서 작성자그린 1|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시간26.06.22 저도 지금 지하철 타고집에 가고있어요.할머니 한분이 큰소리로통화 하시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스파 작성시간26.06.22 무슨 열받는 일이 있나 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본 어게인 작성시간26.06.22 이쁨이 인격이 되지 않으니때론 좋아요.인격까지 갖춘다면...그분을 본 사람은 헤어날 수 없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선 작성시간26.06.22 ㅎㅎ 욕은 습관이라고 하는데 저도 그 습관을 못 고쳐서 매일밤 기도 합니다 욕 좀 안하게 해달라고요 습관이 무섭습니다 그린 1님 웃으면서 반성합니다 반가워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그린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ㅎㅎㅎㅎ 기도댓글이 더 재밌어요 마음이 착하면인물도 이쁘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정이 작성시간26.06.23 new ㅎㅎㅎ저런..그래도 기본은 지켜야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그린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네 맞아요 미모가 우선이기 보다.교양이 앞서야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23 new 에고 웬수가 따로 없네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