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 생일>
너의 생일이 있어
참 좋다.
아이들이 있어 좋고,
손주들이 있어 더 좋다.
오늘이 있어
기뻐할 수 있어 좋다.
그리고 ‘오늘’이라는
시간과 공간 속에 우리가 함께 있어,
더없이 좋다.
너의 삶이
우리와 함께 흐르고 있어
더 깊이, 더 따뜻하게 좋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본 어게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이쁘고 고맙고 고맙다라는 말로도 할 수 없는....
-
작성자운선 작성시간 26.06.22 아내 생일이란 글이 이렇게 다정하게 다가옵니다
아내 생일을 글로 쓰는 남편은 아내를 얼마나
위해 주겠어요 보기 좋습니다 잘 읽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본 어게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아내에게 잘하지 못하는 사람입니다.
미안하여
글로만 표현하는 부족한 사람입니다. -
작성자지존이 작성시간 26.06.23 참 아름다워요
-
답댓글 작성자본 어게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감사할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