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 이야기

아내 생일

작성자그려지는|작성시간26.06.22|조회수339 목록 댓글 8

<아내 생일>


너의 생일이 있어
참 좋다.

아이들이 있어 좋고,
손주들이 있어 더 좋다.

오늘이 있어
기뻐할 수 있어 좋다.

그리고 ‘오늘’이라는
시간과 공간 속에 우리가 함께 있어,
더없이 좋다.

너의 삶이
우리와 함께 흐르고 있어
더 깊이, 더 따뜻하게 좋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본 어게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이쁘고 고맙고 고맙다라는 말로도 할 수 없는....
  • 작성자운선 | 작성시간 26.06.22 아내 생일이란 글이 이렇게 다정하게 다가옵니다
    아내 생일을 글로 쓰는 남편은 아내를 얼마나
    위해 주겠어요 보기 좋습니다 잘 읽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본 어게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아내에게 잘하지 못하는 사람입니다.

    미안하여
    글로만 표현하는 부족한 사람입니다.
  • 작성자지존이 | 작성시간 26.06.23 참 아름다워요
  • 답댓글 작성자본 어게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할 뿐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