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월드컵을 보면서 드는 생각들, 고함을 지르고 싶습니다

작성자파란나무|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22 그냥 우리하고 일본 비교하지 마세요 이미 알본은 우리보다 한참 앞선 나라일뿐
    우리는 그저 32강으로 만족해야 할지 모릅니더
  • 답댓글 작성자 파란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하지만 이제 시작은 됬으니...해봐야 않되겟습니까~ 말씀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22 파란나무 그렇지요
  • 작성자 운선 작성시간26.06.22 야구도 축구도 죄다 일본에게 지고 있으니 기분이 썩 좋지 않아요
    전 일본 경기는 잘 안봐요 성질나서 그러나 야구 선수 오타니는 좋아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파란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하하 네~그쪽 동네에는 가위바위보도 지면않된다고 농담도 해봅니다만,자제 해야겠죠~아마도 우리대표팀 설력이 더나아지면 포용하는 마음도 더 생겨나지않을까합니다.
    유전인자때문인지 아직까진 않되는군요.잘좀했으면 좋겠습니다.오타니는 인성이 좋은듯해서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