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을 보면서 드는 생각들, 고함을 지르고 싶습니다 작성자파란나무|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22 그냥 우리하고 일본 비교하지 마세요 이미 알본은 우리보다 한참 앞선 나라일뿐우리는 그저 32강으로 만족해야 할지 모릅니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파란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하지만 이제 시작은 됬으니...해봐야 않되겟습니까~ 말씀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22 파란나무 그렇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선 작성시간26.06.22 야구도 축구도 죄다 일본에게 지고 있으니 기분이 썩 좋지 않아요 전 일본 경기는 잘 안봐요 성질나서 그러나 야구 선수 오타니는 좋아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파란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하하 네~그쪽 동네에는 가위바위보도 지면않된다고 농담도 해봅니다만,자제 해야겠죠~아마도 우리대표팀 설력이 더나아지면 포용하는 마음도 더 생겨나지않을까합니다.유전인자때문인지 아직까진 않되는군요.잘좀했으면 좋겠습니다.오타니는 인성이 좋은듯해서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