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글을 단다는 것.. 작성자산사나이3|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절벽 작성시간26.06.22 산사나이님의 글은 EBS 영어교실 보다 편하게 느낄수 있어 좋습니다개인사업이 바쁘다 보면 댓글에 답글이 부담스러울수도 있습니다일일이 답글 다시느냐 신경쓰지 마시고사업에 집중하시길 바랍니다글은 보는 사람에 따라 생각이 다르기 때문에 모두에게 전할수는 없습니다걱정하시지마시고 사업에 집중하시고 짧은 글이라도 자주 볼수있게 해주세요건강유의 즐거운 날 되십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어서오십시요....항상 제 글을 읽어주시고요..고운 댓글로, 정성스럽게 댓글을 주셔서너무 너무 감사를 드립니다...항상 뵈어도 처음처럼 묵직하게 다정하게좋은 답글로, 포장도 해 주시고요...넹.......앞으로 더욱더 개인사업에, 신경을 써야 할 필요성을많이 느끼던차에..결정을, 내렸읍니다..성실하게 살아 가시시고요..긍정에 마인드를 가지신 것, 같아서 좋음입니다...너무 너무 감사했읍니다..꾸우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23 new 그래요 사업에 더 열웅하시기 바래요 간간히 올리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9 작성시간26.06.23 new 네에엡....알겠읍니다...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이정7 작성시간26.06.23 new 참좋은 습관임니다저는 공부하곤 담쌓았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9 작성시간26.06.23 new 뵈면 뵐수록...정겨우세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선 작성시간26.06.23 new 저는 주민 자치센터에서 하는 월 2만원 수강비 내고 초보영어 배우러 다닙니다 일주일에 두 번 ㅎㅎ 산님 사업에 열심히 하시고 시간 되면 글도 올리시고 그럭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9 작성시간26.06.23 new 운선님은...카페의 모범생 이세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르겠다 작성시간26.06.23 new 생산적으로 사시네요. 활력이 넘치시는것 같아 부럽습니다.늘 행복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9 작성시간26.06.23 new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