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즈막히
저녁을 차려서 먹었다
당연히 단백질 보충 차원에 삼겹살과 햄을 구워 일부러 라도 맛있게 먹으려고
그렇게 든든하게 먹고 단백질 덩어리 번데기도 챙겨서 방으로 가져와 심심풀이 땅콩처럼 먹어댔다
오늘 주문한 전자저울이 도착했다
긍금한 가운데 저울을 꺼내 몸무게를 체크해보았다
저울에 올라서니 70키로를 가르킨다
며칠새 2키로가 늘어난 것이다
그동안 공들여 열심히 먹은결과 였다
앞으로 3키로 더 올리는 것이 목표인데 6월까지 올리기는 쉽지가 않다
그래도 열심히 운동하고 열심히 먹어 꼭 목표를 이루기 위해 더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다시 오늘부터 목표인 73키로 올리기 위해
더욱더 열심히 먹어야 겠다
어휴 ! 벌써 위가 많이 늘어난거 같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