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동 천왕산 오르며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들에서도 산에서도
만나는 야생들꽃들
피어야할때를 알고 피는게 기특해요 -
작성자해바라기3 작성시간 26.06.19 이맘때 산행하면서
많이 본적있어요.
하얀색 작은꽂송이가
송알 송알달려있어
예쁘죠.
덕분에 이꽂 저꽂 잘보고있습니다.
오후도 행복하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매년 이맘때 산길에 피어있는 까치수염꽃
만나니 반가웠어요
작은꽃송이가 모여
한봉우리를 이루고
정말 예뻐요 -
작성자스위트리 작성시간 26.06.19 산속이라
까치수염이 이제 막 피기 시작하는군요..
산속에서 까치수염꽃 만나면 반가워요 -
답댓글 작성자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천왕산 오르는데 까치수염꽃이 피기 시작해요
반가워서 잠간 멈추고 찍어보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