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폰 앨범

쉬땅나무

작성자레지나 1|작성시간26.06.20|조회수30 목록 댓글 8

솜방망이같아요

꽃말 /신중, 진중

개웅산 정상정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산이나 들에 다니면서
    들꽃들 많이 만나는데
    그때마다 이름을 알아갑니다
  • 작성자해바라기3 | 작성시간 26.06.20 꽂은 많이보았는데
    저도 이름을 몰랐어요
    꽂이 종류가워낙많으니
    다외우기쉽지 않아요.
    잘 담아오셔 잘봅니다.
    비오는 주말이네요
    맛점하시고 좋은일 가득하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쉬땅나무꽃 많이 보았을거예요
    여름되면 하얗고 솜털마냥 보이는 꽃이 자세히보면
    더 예쁜꽃이예요
    오늘 하루종일 비가 내리네요
    비요일 운치있게 보내요~
  • 작성자스위트리 | 작성시간 26.06.20 쉬땅나무,
    요즘 꽃이 피기 시작하네요
    하얀색꽃이
    복슬복슬 귀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산위에서 쉬땅나무를
    만났어요
    하얀꽃이 보슬보슬 피어오르는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