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폰 앨범

비가 오는날 살살 걷기운동

작성자스위트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60 목록 댓글 6

하루종일 비가 오네요

















멀리 백운대 인수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스위트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어젯밤부터
    오늘까지 비가 와서
    가뭄은 다 해갈이 되었을것 같아요..
    비가 조금 덜 와서
    운동삼아서
    걸었습니다..
    사진도 찍구요..

    해바라기3님께서는 대공원에 다녀오셨군요..
    올려주신 연꽃,
    너무 고귀하게 보입니다..
  • 작성자신미주 | 작성시간 26.06.21 new 비에 젖은 꽃들
    잘 보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스위트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비에 젖은 꽃들,
    함초롬한 모습이
    예쁘기도 합니다
  • 작성자레지나 1 | 작성시간 26.06.21 new 비가 제법 많이 내렷는데
    걸었군요
    빗방울 맺친게 싱그러워요
    비에젖은 꽃들이 고개를 숙이고 우중 걷기도 운치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스위트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오후에는 비가 조금 잦아들어서
    걷기는 괜찮았습니다..
    가뭄끝에 비가 와서 해갈은 된것 같아요.,
    그런데 비피해지역도 있나 봐요..

    꽃들과 나무들은
    비가 와서
    좋아했을수도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