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아차산에 예쁜꽂들.

작성자해바라기3|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스위트리 작성시간26.06.21 new 아침 일찍
    아차산에 다녀 오셨군요
    비가 온 뒤라
    공기도 상큼하고
    꽃들도 너무 예쁩니다..
    백합꽃,원추리,
    수국꽃..
    모두 얼굴이 말끔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해바라기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new 네.저는 아침일찍 다녀요.
    그것도 아직일을하기때문에
    주말에만 시간을 내서다녀요.
    꽂들이 어찌나 뽀샤시한게
    예쁘던지 몃장 찍어봤어요
    원추리랑 백합은 어릴적 담장에
    엄마가 예쁘게 가꾸셨답니다.
    꽂을보며 잠시 엄마생각이났어요
    예쁘게 봐주셔 감사해요.
    오늘 날씨너무좋은데
    날씨처럼 행복한 하루되시길요~~~
  • 작성자 신미주 작성시간26.06.21 new 아차산에
    정원이 있군요.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해바라기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new 네. 아차산 입구에
    예쁘게 단장해놨어요.
    여러가지 꽂들이 많은데
    몃개 찍어봤어요
    댓글 감사하고
    좋은날 보내시길요~~~~
  • 작성자 레지나 1 작성시간26.06.21 new 그제 어제까지 제법 비가
    많이 내렷어요
    그래서 날씨가 아주 시야도 좋고 상쾌한날에
    아차산 공원을 갔군요
    요즘 피어있는 꽃들로
    아름다운 정원이예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