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폰 앨범

싱그러운 나무들

작성자스위트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36 목록 댓글 6

비가 오고나서 그런지
나무들이
더 싱그러워 보입니다


가로수






















단풍나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스위트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가물었다가
    비가 와서 나무들도
    보약같은 빗물먹고
    세수도 하고..
    나뭇잎사귀들이
    더 푸르게 보입니다..
    초록색이
    눈까지 시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볼매 | 작성시간 26.06.21 초록ㆍ초록이
    진 녹색 으로
    변신 하는 중
    맞죠 ~~^^
  • 답댓글 작성자스위트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나뭇잎들이
    보약같은 빗물먹고,
    세수하고...
    아름다운 초록색으로
    보여요
    너무 싱그럽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레지나 1 | 작성시간 26.06.21 비가 제법 내려주어서
    나무들이 생기있고 깨끗해
    보입니다
    하늘도 청명하고 시야도
    좋은날 토.일 일이 있어서
    산에도 못갔네요
  • 답댓글 작성자스위트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가뭄끝에
    비가 흠뻑내려서
    나무들이 무척 싱그러웠습니다..
    하늘도 예쁘고
    가시거리도 멀리까지 보이고..
    산천초목이 모두 예뻤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