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오고나서 그런지
나무들이
더 싱그러워 보입니다
가로수
단풍나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스위트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가물었다가
비가 와서 나무들도
보약같은 빗물먹고
세수도 하고..
나뭇잎사귀들이
더 푸르게 보입니다..
초록색이
눈까지 시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볼매 작성시간 26.06.21 초록ㆍ초록이
진 녹색 으로
변신 하는 중
맞죠 ~~^^
-
답댓글 작성자스위트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나뭇잎들이
보약같은 빗물먹고,
세수하고...
아름다운 초록색으로
보여요
너무 싱그럽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레지나 1 작성시간 26.06.21 비가 제법 내려주어서
나무들이 생기있고 깨끗해
보입니다
하늘도 청명하고 시야도
좋은날 토.일 일이 있어서
산에도 못갔네요 -
답댓글 작성자스위트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가뭄끝에
비가 흠뻑내려서
나무들이 무척 싱그러웠습니다..
하늘도 예쁘고
가시거리도 멀리까지 보이고..
산천초목이 모두 예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