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지인의 자녀 결혼식에 갔었어요
1층 로비에서 연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위트리 작성시간 05:58 new
지인의 자녀결혼식에
다녀 오셨군요..
모든것이
아름다운 날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26 new
아래 지인 자녀가 결혼식이라 상암동 갔다왔어요
아름다운날 다들 행복해보엿어요 -
작성자신미주 작성시간 17:58 new
지인 자녀결혼식
다녀오셨군요.
다들 잘 살길 빌어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0:14 new
아래 지인이라 아들
결혼식에 갔다 왔습니다
결혼식을 성대하게 치른만큼 끝까지 사랑으로
잘 살기를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