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폰 앨범

아름다운 뒷모습

작성자레지나 1|작성시간26.06.21|조회수52 목록 댓글 4

오늘은 지인의 자녀 결혼식에 갔었어요

1층 로비에서 연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위트리 | 작성시간 26.06.22 new 지인의 자녀결혼식에
    다녀 오셨군요..
    모든것이
    아름다운 날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래 지인 자녀가 결혼식이라 상암동 갔다왔어요
    아름다운날 다들 행복해보엿어요
  • 작성자신미주 | 작성시간 26.06.22 new 지인 자녀결혼식
    다녀오셨군요.
    다들 잘 살길 빌어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래 지인이라 아들
    결혼식에 갔다 왔습니다
    결혼식을 성대하게 치른만큼 끝까지 사랑으로
    잘 살기를 바래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