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철 8호선
몽촌토성역 4번 출구 부근
평화의문
롯데타워
팽나무
투원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바라기3 작성시간 26.06.22 new
오늘도 빠른 발걸음 하셨군요.
날씨와 상관없이 여기 저기
렌즈에 담아가며 힐링 하셨겠네요.
덕분에 높은 타워도 멋진 팽나무도
잘보고감니다
편한 저녁 되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스위트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오늘은 계획에도 없는 몽촌토성역에
별안간 일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집에 오는길에
역주변을 부지런히 사진을 찍었습니다..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레지나 1 작성시간 26.06.22 new
몽촌토성역에는 갈일이 없어서 안가봤는데
올려준 사진으로 그근방
풍경을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스위트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몽촌토성역 주변에는
어쩌다 한번씩은 가게 되네요..
평화의문,롯데타워,석촌호수가
걸어서 갈만한 거리에 있습니다..
오늘은 별안간
일이 있어서
다녀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