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이 너무 예쁜 카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리즈향님도 배다골 카페
갔다 왔군요
수국 보러 멀리 안가고
배다골 카페에 갔다 왔어요
아직은 예뻐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해바라기3 작성시간 26.06.22 new
까페 정말 예쁘게 꾸며놓았네요.
커피맛이 절로나겠어요
소금빵도 맛있게 보여요
저런 까페에서 좋은사람들과
함께하면 저절로 힐링될거같아요
덕분에 예쁜까페 잘보고감니다~~~ -
답댓글 작성자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요즘 수국이 피는계절이라
어디로 수국을 보러갈까 하다가 집에서 그리 멀지않은 배다골에서
커피도 마시고 수국도 보고 예쁜꽃들이 정원가득
백합향기 맡고 기분좋은 시간이었어요 -
작성자스위트리 작성시간 26.06.22 new
배다골 카페,
정원을 참 예쁘게
꾸며 놓았네요
예쁜 분위기가 있는곳에서
차를 마시면
차맛도 더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