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폰 앨범

배다골 베이커리 하우스 카페에서

작성자레지나 1|작성시간26.06.22|조회수49 목록 댓글 7

정원이 너무 예쁜 카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즈향 | 작성시간 26.06.22 new 배다골 까페 정말 예쁘죠
    수국이 지금도 예쁠려나~~ㅎ

    지난번 웨이팅이 길어졌다고 죄송하다고 커피쿠폰을 보냈네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리즈향님도 배다골 카페
    갔다 왔군요
    수국 보러 멀리 안가고
    배다골 카페에 갔다 왔어요
    아직은 예뻐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해바라기3 | 작성시간 26.06.22 new 까페 정말 예쁘게 꾸며놓았네요.
    커피맛이 절로나겠어요
    소금빵도 맛있게 보여요
    저런 까페에서 좋은사람들과
    함께하면 저절로 힐링될거같아요
    덕분에 예쁜까페 잘보고감니다~~~
  • 답댓글 작성자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요즘 수국이 피는계절이라
    어디로 수국을 보러갈까 하다가 집에서 그리 멀지않은 배다골에서
    커피도 마시고 수국도 보고 예쁜꽃들이 정원가득
    백합향기 맡고 기분좋은 시간이었어요
  • 작성자스위트리 | 작성시간 26.06.22 new 배다골 카페,
    정원을 참 예쁘게
    꾸며 놓았네요
    예쁜 분위기가 있는곳에서
    차를 마시면
    차맛도 더 좋을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