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수국이 예쁜 카페

작성자레지나 1|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파랑~ 작성시간26.06.23 new 요즘 수국 철이라 주변에서 수국을 찿아보고 있는데
    볼만한 곳이 별로 없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요즘 수국이 예쁘게 피는
    계절이라 멀리가기는
    잘 안되서 커피 카페에서
    수국을 감상하엿습니다
  • 작성자 신미주 작성시간26.06.23 new 수국이 아주 이쁘네요.
    덩달아
    커피 맛도
    좋을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 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정원이 예쁘다고 해서
    버스 타고 갔다왔어요
    수국이 예쁘게 피어있어서
    사진 찍으며 커피도 마시구요
  • 작성자 스위트리 작성시간26.06.23 new 수국꽃,
    탐스러운꽃
    꽃색도 여러가지이고
    종류도 다양합니다..
    카페에서
    수국꽃을 보면서
    차를 마시면
    더 맛있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 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수국을 보러 초안산을 갈까 하다가 날씨도 덥고
    해서 그나마 비교적 가까운 배다골 카페로 갔다왔어요
    정원이 아름다운 카페인데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 작성자 싯달타 작성시간26.06.23 new 와~~!
    수국 천지네요~!
    수국은 어떤 꽃 모양
    이든 사랑을 품은 듯
    아름답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요즘 수국꽃이 저마다
    다른 색상 모양으로
    보는이들 눈을 행복하게
    합니다
    자연을 사랑하시는 싯달타님
    글에서도 느껴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