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폰 앨범

아까

작성자페이지|작성시간26.06.23|조회수54 목록 댓글 5

퇴근무렵
무심코
하늘을 올려다보니
하늘이,
구름이,
가로등 불빛이,
너무도 분위기가 있길래
후딱
핸폰으로 몇장 찍어봤어요.


딸뻘 나이의

유학 생활만 10년차라는
약간 4차원 같은
신입 쌤이 들어왔는데
제가 맡아

이것 저것 가르치다보니
힘들어서
지쳤었거든요.


문득

맨날
늦잠 자고

사진이나 찍고

맛있는거 먹으러다니고
노래나 부르고
띵가띵가 기타 공연이나
다니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이 드는군요.


ㅎㅎㅎ.
폰방에
사진이나 올릴것이지
뜬금잆이
수다질 이라니
어이없죠?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지나 1 | 작성시간 26.06.23 new 페이지님~ 정말 오랫만에
    반가워요
    늦은밤 폰방도 노크해 주구요

    어둠이 내리는시간에
    가로등불빛이 아름다운
    분위기에 빠져들만한 저녁
    풍경입니다
    어스름 어둠이 밀려들어오는 시간대 운치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페이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레지나방장님~~
    잘 지내셨어요?
    퇴근해서
    씻고 머리감고 말리고 어쩌다보니
    시간이 이렇게 된지 몰랐네요.
    ㅎ.
    긴 머리
    매일 감고 말리고
    관리하는거
    힘들어서
    이제는 뎅강
    자르고파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레지나 1 | 작성시간 26.06.23 new 페이지 아 ~~~ 그래요~ㅋ
    여름 잘 지내봐요
    잘~ 자구요
    월드팝 정모에서 반갑게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페이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레지나 1 네~~
    방장님^^♡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스위트리 | 작성시간 2시간 12분 전 new 파란하늘과 구름,
    가로등불빛이
    너무 잘 어울리고 아름답습니다..
    올려 주신 사진,
    잘 보았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