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와 재치

최고의 정력제

작성자물그림자|작성시간26.06.05|조회수84 목록 댓글 1

 

시도 때도 없이 덤벼드는 남편 때문에 힘들어 하던 부인이 있었다.

어느날 기억력 감퇴에 좋다는 말을 듣고 남편이 아예 그 생각을 못하게 하기 위해 까마귀 고기를 먹였다.

문제는 그 후. 남편의 상태는 더 심해졌다.

반나절이 채 안돼 10번째 작업을 끝내고 내려가는 남편에게 기진맥진한 부인이 말했다.

"지긋지긋하지도 않아요. 어떻게 하루에 10번을"

그러자 남편의 말.

"아니 10번째라고? 요즘은 통 기억이 안나고 자꾸 잊어먹는단 말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기만 용용 | 작성시간 26.06.05 하하하 재밌네요
    최고의 정력제
    비아그라가 한동안 유행 했는데

    진짜 최고 정력제는
    까마귀 고기 이군요
    껄껄껄

    내나이75세
    나도 한번 까마귀고기 먹고
    회춘해야 겠네요 후후껄껄

    세상에 웃을일 하나도
    없는데

    유머방에 들어와 하하하
    크게 웃고 나가네요

    오늘 하루도
    하하껄껄후후
    웃음 행복 필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