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 살과 다섯 살 난 형제가 식당에서 음식을 기다리면서 나눈 대화입니다.
동생 : 형, 사자가 영어로 뭐야?
형 : 라이온이야.
동생 : 그럼 호랑이는 영어로 뭐야?
형 : 바보야! 타이거지.
동생 : 그럼 물은 영어로 뭐야?
그러자 형이 정수기를 향해 손짓을 하며 하는 말! .
"물은 셀프잖아!!!”
다음검색
일곱 살과 다섯 살 난 형제가 식당에서 음식을 기다리면서 나눈 대화입니다.
동생 : 형, 사자가 영어로 뭐야?
형 : 라이온이야.
동생 : 그럼 호랑이는 영어로 뭐야?
형 : 바보야! 타이거지.
동생 : 그럼 물은 영어로 뭐야?
그러자 형이 정수기를 향해 손짓을 하며 하는 말! .
"물은 셀프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