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와 재치

영어로 물은?

작성자물그림자|작성시간26.06.14|조회수88 목록 댓글 1

 

일곱 살과 다섯 살 난 형제가 식당에서 음식을 기다리면서 나눈 대화입니다.

동생 : , 사자가 영어로 뭐야?

: 라이온이야.

동생 : 그럼 호랑이는 영어로 뭐야?

: 바보야! 타이거지.

동생 : 그럼 물은 영어로 뭐야?

그러자 형이 정수기를 향해 손짓을 하며 하는 말! .

"물은 셀프잖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니 | 작성시간 26.06.14 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