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나가는 일진에게 제대로 된 참교육 작성자가리나무|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요석 작성시간26.06.14 선생님이 때로는 저런 칼이쓰마가있어야해..그넘에 인권인가 뭐신가 때문에무너지는 약자가또 얼마나 많은지...넷플릭스 참교육을보다가속상해서 닫아버렸어..오랜만이네우리 가리상~~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리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가리낭구는 요석성님 덕분에 잘 있어요 요즈음에는 저렇게 했다가는 학부모들에게 고소당할까 봐 전전긍긍 마음대로 못 다스리는 시대가 왔습니다 무엇보다 가정 교육이 절실하게 필요하다고 봅니다 나화진 선생님의 얼굴만 보면 그저 그런데 칼있스마 리얼 연기에 잘 생겨 보이네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