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남과 나의 입장차이

작성자대박부자|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기만 용용 작성시간26.06.16 하하하
    재밌네요 그렇네요 맞네요

    사람 인간은
    누구나 나말고 남 잘 되는것
    못보고 시기질투 함니다 껄껄껄

    사촌이 땅사면 배아프고
    내로남불
    (내가 사랑하면 로맨스
    남이 사랑하면 불륜)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