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 작성자물그림자|작성시간26.06.17|조회수9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간 병구는 각종 생선 횟집과 여관이 즐비한 거리를 신부와 함께 걷고 있었다.그러다가 아나고 횟집 앞에서 발길을 멈췄다.병구 : 우리 아나고 먹을까?색시 : 싫어요. 하고 먹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풍산1 | 작성시간 26.06.17 아나고 먹으면 아나고는 견딜수 없답니다 ㅎㅎ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