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와 재치

띄어쓰기 중요성~

작성자봉서방|작성시간26.06.22|조회수88 목록 댓글 2

 

띄어쓰기 중요성~

 

은예 : 서울시 체육회

나쁜예 : 서울 시체 육회

 

옳은예 : 서울시 장애인 복지관

나쁜예 : 서울시장 애인 복지관

 

옳은예 : 무지개 같은 사장님

나쁜예 : 무지 개같은 사장님

 

옳은예 : 게임하는데 자꾸만 져요

나쁜예 : 게임하는데 자꾸 만져요

 

웃어야 행복해 집니다.

 

덤으로!!

 

멀미약은 귀미테

피임약은 저미테

변비약은 더미테

무좀약은 맨미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꾸띠 | 작성시간 26.06.22 변비약은 더미테 ㅎ
    재치만점 ^^
  • 작성자두부 반모 | 작성시간 26.06.22 띄어쓰기 정말 중요
    합니다. 신경써도
    가끔 띄어쓰기가
    틀리기도 하지만요.

    띄어쓰기 전혀 안하고
    긴문장을 쓰는 사람들
    있어요. 읽기가 넘 불편
    한데 본인은 잘 모르는
    듯 합니다.

    맨미테~
    웃고 갑니다.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