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 동호회 휴게실

햇살 좋은 날의 산행 🏕

작성자리즈향|작성시간26.06.15|조회수168 목록 댓글 2


초여름의 싱그러운 날씨 속에 진행된 이번 산행은 말띠방 회원님의 화합이 돋보였던거 같습니다

산행 준비부터 진행까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애써 주신 덕분에 회원님들 모두 즐겁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함께 걷고 웃으며 정을 나누는 소중한 하루가 되었네요.

늘 앞에서 애써 주시는 방장님과 운영진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즐거운 산행이 계속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근. | 작성시간 26.06.15 푸르름 속에 옹기종기 모여 앉아
    함께한 시간 즐거웠습니다.
    편안한 시간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리즈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바람한점 없어도 즐거운 산행날
    유근 선배님과 함께해서 더욱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