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작시(詩)

그곳에는 강이 흐른다

작성자파란나무|작성시간26.06.08|조회수20 목록 댓글 2

[ 그곳에는 강이 흐른다 ]

그곳에는 강이 흐른다

흐르는 강물 곁에 내가 서 있다

나는 왜 거기에 서 있는가

그냥

지나가 버리면 될 것을

또 다른 계절이 강물 위로 흐르면

그때

다시 오면 되는 것을

간간이 불어오는 바람은 강물위에

꽃향기 한줄 실어놓고

나는 그 작은 물결을 따라

오래도록 강가에 머물렀다

어느새 강은 다시 흐르고 사람들은

강을

품고 있었다

또 다른 강을 기르고 있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딱다구리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파란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십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