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작시(詩)

꽃밭에 가보니

작성자파란나무|작성시간26.06.08|조회수22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니 | 작성시간 26.06.08 잘 썼습니다
    네줄 더 쓰세요^^*
  • 답댓글 작성자파란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너무 짧죠. 디카시 란 장르가 있다해서 흉내를 내어보려 하고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