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작시(詩)

봄꽃이 피는 이유

작성자물그림자|작성시간26.06.13|조회수19 목록 댓글 0

봄꽃이 피는 이유

 

예쁨을 자랑하려 핀 것이 아니란다

고운 건 오래가지 않는 걸 알려주려고

이른 봄 잎보다 먼저 곱게 피어난단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