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작시(詩)

존재의 이유

작성자파란나무|작성시간26.06.22|조회수21 목록 댓글 0

존재의 이유
 
사랑한다는 것은
너와 내가 있다는 것이다
 
귓전에 머무는 바람 한 조각
 
그 조각을 잡아서
우리 가슴속에 넣어보면
 
바람 하나가 불어온다는 것이니
 
소용돌이치는 바다는
저만큼 번져가는 너울 따라
잠잠해져가고
 
물동이 진 아낙네는
노을진 언덕을 넘어 갈 뿐이니
 
사랑하려면
우리는 그곳에 있어야 하지 않겟는가
 
너울이 다시 오면 
바람은 불어올 테니까    
 
푸른하루를보내며YYK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