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우리 광진미협 정기전 개막식을 하였어요.
내 여고 동창생도 같은 광진미협에서 활동하기에
어제 전시장에서 만나 인사도 나누고 기념사진을
찍었는데....
스마트폰 수업시간에 배운 쳇지피티를 이용하여
이미지 생성을 해 달라고 부탁하였더니
이렇게 재미있고 정감있게 생성해 주었어요.
AI가 이렇게 그림도 그려주고
글도 작성해주니....
이제 사람은 무엇을 해야 할지.....
그림이 신기하고 재미있어 올려 보았습니다.
다음검색
어제는 우리 광진미협 정기전 개막식을 하였어요.
내 여고 동창생도 같은 광진미협에서 활동하기에
어제 전시장에서 만나 인사도 나누고 기념사진을
찍었는데....
스마트폰 수업시간에 배운 쳇지피티를 이용하여
이미지 생성을 해 달라고 부탁하였더니
이렇게 재미있고 정감있게 생성해 주었어요.
AI가 이렇게 그림도 그려주고
글도 작성해주니....
이제 사람은 무엇을 해야 할지.....
그림이 신기하고 재미있어 올려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