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두부인 속 터지겠네...인생에서 가장 무서운 것 작성자삶의지혜|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해피오 작성시간26.06.13 글 잘 쓰시네요잘 읽고 갑니다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삶의지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연이다2 작성시간26.06.13 네 그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삶의지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네~그렇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른비3 작성시간26.06.13 존댓말을 쓰면 싸움이 안되겠지만 ᆢㅎ 나는 그냥 속시원하게 소리치고 도망칠 것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삶의지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ㅎㅎㅎ~푸른비 님의 댓글에빵 터졌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쁨해 작성시간26.06.13 ㅎ닉 처럼 삻의지혜~ 스럽네요.어쩜 똑똑한 새각시에 맞쳐주는 남폰님~ 삶의지혜가 한스푼 했네요.재미있는 이야기 잘 읽고 갑니다.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삶의지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기쁨해 님~반갑습니다~재밌게 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성원 작성시간26.06.13 늘 말씀드리지만 글을 너무 잘 쓰세요.부부가 서로 존댓말 쓰는 것도 아름다운 것이고요.....글 잘 읽고 감명 받았습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삶의지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저의 부족한 글을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말을 곱게 하고글을 제대로 쓰는 것도물질만큼이나 중요한 재산일 수있겠단 생각을 해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콩꽃 작성시간26.06.13 부부는 마주 보는 것이 아니라같은 쪽을 바라본다고 합니다.평생 동반자로 살아가는데,서로 사랑하며배려하며 살아야 하는 줄은 알아도늘 함께하는 일상에서부딪히기도 하지요.티격태격도 서로의 관심이 그런 것이고,날마다 사랑타령으로도 살기 힘드는 것아니겠습니까.오래 함께 하다보면,사랑보다 더 깊은 정이 쌓이는 것이겠지요.가까운 사이가 될 수록,참아주고 살펴주고 정을 나누고 귀밑머리 파뿌리가 될 때까지, 살아가는 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삶의지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글 한 줄, 한 줄이너무나 마음에 와닿습니다삶의 지혜가 담긴 댓글잘 읽었습니다감사합니다 평온한 밤 되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 아 작성시간26.06.14 삶의지혜 한스푼 배워가기에감사의 뜻으로댓글 남기고 갑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삶의지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정아 님~반갑습니다 정아 님의 댓글로저의 얼굴에 미소를 짓게 해 주시니제가 더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귀여븐나야 작성시간26.06.14 사소한 것으로부부가 싸움 하는 날은입을 꾹 닫고남편은 현관문을 열고 나갔죠한 시간 정도 지나면어디 포장마차로 오라고...잔치국수로 마무리 됩니다잔치국수 먹으면서이건 이거고저건 저거라고천천히 대화를 나누면싸움은 끝이 되더라구요~삶의 지혜님존대말은 지금도 하는거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삶의지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싸우고 난 후될 수 있으면빨리 화해하는 게서로를 위해 좋지요~대화를 하다 보면마음이 자연스럽게풀리는 것 같습니다두 분, 알콩달콩 행복하게 사시길기원하겠습니다 쉽지않지만저는 가능한 존댓말을 쓰려고 노력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시간26.06.15 부부간에 존댓말 쓰기 - 적극 권장합니다.저는 띠방 회원들에게도 절대 반말 안합니다.반말은 처음에는 편하지만 나중에는 아주 고약한 사이가 되어버리지요.존댓말은 처음에는 불편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관계를 돈독하게 해주거든요.재미있게 읽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삶의지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제마음과 같은 글이네요~더운 날씨에 건강 잘 챙기시고언제나 파이팅!!!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든 작성시간26.06.17 두분이 말씀을 참 재미나게 사랑스럽게 하시네요.젊은그대 심수봉이 불렸군요. 가사가 생각납니다... 고독을 느껴 보았나.... 왜 서로를 사랑하지 않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삶의지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ㅎㅎㅎ~저는 웃으면서 재밌게 사는 것을 좋아합니다근데~'젊은 그대' 가 아니라'젊은 태양' 이고 이 노래의 원곡자는심수봉이 아니라다른 사람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들으면 들을수록 왠지기분을 업시켜주는노래 같아서제가 노래방 가면자주 부르는 노래랍니다날씨는 더워도마음은 쿨한 여름날 보내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