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꼬 없는 찐빵 작성자태평성대|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콩꽃 작성시간26.06.13 글 잘 읽었습니다.집안에 전기가 나가면.천지가 까만 먹통이 되는 것이지요.그런 것처럼,컴퓨터가 고장이 났다든가먹통이 되면,마치 긴 터널처럼, 어둡고 답답하겠지요.** 태평성대님, 글 제목에<고무줄 없는 빤스> 라고 한 것은수필방, 글 제로서는 좀 머쓱하지 않나요.^^수필방 격에 맞는 글을 우리 스스로 쓰도록 노력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태평성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나는 23년 가까이 컴을 사용하면서 가끔 컴이 망가지면 갑갑하고 난감했습니다그러면 컴을 수선하던가 새로 사기전 까지 한동안 갑갑한 시간을 보내곤 했습니다이야기를 재미있게 하려다 보니 그런 표현을 하게 되었습니다잘 알겠습니다충성 우하하하하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샹젤리제 1 작성시간26.06.14 그러세요?저는스맛폰으로 유튭을 계속 보는데요.하긴 저는 막내아덜이 자기앞으로 뭐 어떻게 내계정을 해놓아서,.월 얼마를 내면서저는 다들 저처럼 유퓹 하는줄 알았지요.굉고없이 뉴스.책읽어주는 여자.가하루에 소설책 몇권이고 읽어주고요.늘 귀에 버즈꼽고산행도 하면서듣고있지요.그러다보니노트북켜기도귀찮고카페글도뭐도다스맛폰으로 놀아요. 하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태평성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스마트 폰만 가지고도 컴퓨터 가지고 할수 있는 모든 작업을 다 하는 분들이 종종 있습니다만 나는 그게 잘 안됩디다유튜브도 핸폰으로는 부분적으로 밖에 못 봅디다그냥 내 이야기를 해 보았습니당충성 우하하하하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른비3 작성시간26.06.14 나도 이제 컴퓨터가 작동 안하면 암흑 세상인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태평성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나도 동감 입니당충성 우하하하하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언덕저편 1 작성시간26.06.14 제목이 수필방 격에 안어울립니다. 글제목은 내용이상으로 중요합니다.. 저역시 십수년 글쓰면서 제일 큰고민이 제목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태평성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잘알겠습니다충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리나무 작성시간26.06.15 한ㄷ동안 격조한 수필방 아고 이게 뭡니까제목이 영~ 아니올시다 앙꼬 없는 찐빵 , 고무줄 없는 빤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태평성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글의 제목과 내용을 일부 삭제 하고 수정 했습니당충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비 작성시간26.06.15 응원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태평성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고맙습니당충성 우하하하하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시간26.06.15 맞아요. 컴퓨터는 이제 현대인의 필수품이지요.저는 집에 TV가 없습니다. 안보고 살지요.문자나 카톡에도 참 약합니다. 대신 전화는 받지요.아날로그 세대의 전형입니다.그러나 컴퓨터는 제가 집에 있는 동안에는 늘 켜져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태평성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티브이를 안보고 사신다니?그 사유가 궁금합니다요새 컴퓨터 없으면 어떻게 살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당충성 우하하하하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시간26.06.15 태평성대 일단 연속극을 싫어하구요.꼴보기 싫은 정치인 안봐서 좋구요.뉴스는 인터넷으로 접하니 굳이 볼 이유가 없어서요.그래서 연예인 뉴스는 잘 모릅니다.ㅎㅎㅎㅎㅎ그냥 혼자만의 생각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태평성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부천이선생 이해가 됩니다잘 알았습니당충성 우하하하하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라 작성시간26.06.15 컴퓨터 없이 산 지가 오래 되었습니다.휴대폰으로 거의 가능하고쇼핑도 모바일로 하는데전혀 불편함을 못 느껴요.아이패드는 있는데쓰는 용도가 따로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태평성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제라님 처럼 휴대폰으로 컴퓨터를 대체 하는분 들이 종종 있습니다만나는 그렇게 하기에는 많이 힘듭디다좌우간 훌륭합니당충성 우하하하하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