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뭐래도 나는 좋은 일 하고 살 거다 작성자삶의지혜|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콩꽃 작성시간26.06.15 지금 내 마음이 편한 것이행복이 들어오는 문이지요.만약에 지하철의 그 껌을 보았는데도그냥 집으로 왔다면,길바닥의 유리 파편을 보고도 그냥 왔다면,마음에 걸려서 집에 와도 마음 편칠 않겠지요.잘 치우고 왔다는 자기 기분에마음이 가뿐하면서 편안한 기분이 되어 생활하겠지요.행복한 마음은 큰 데서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작은 것에서 행복은 숨어있다구요.모두 행복하게 살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삶의지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맞습니다~어쩜! 제 마음을너무 잘 아시네요~콩꽃 님, 말씀대로만약에 지하철의 그 껌을 보았는데도그냥 집으로 왔다면길바닥의 유리 파편을 보고도그냥 왔다면마음에 걸려서 집에 와도마음이 편칠 않았겠지요아마 계속 생각나서마음이 괴로웠을 겁니다그래서 얼른 치우고 나니마음이 편했습니다좋은 말씀에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라 작성시간26.06.15 지혜님 박수를 손바닥이 얼얼하게 쳐드릴게요.정말 고마우신 분입니다.그게 쉽지 않은 일이지요.용기도 있어야 되고요.저는 못 할 것 같은데 지혜님은내가 안해도 되는 일을 배려해서 하는정말 선하신 분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삶의지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솔직히 좀 귀찮았지만머리에 껌 들러붙으면정말 짜증 나고 난감할 것 같아서 떼었고발바닥에 유리 박히면너무 아플 것 같아서 치웠지요좋은 밤, 되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언덕저편 1 작성시간26.06.15 저역시 아파트 주변의 쓰레기는 왠만하면 주워 버립니다. 그게 맘을 편하게 만듭니다. 청소아줌마가 휴가가면 집사람과 아파트 마당을 빗자루로 같이 씁니다. 작은 봉사가 세상을 평화롭게 만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삶의지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작은 봉사가 세상을 평화롭게 만든다는말씀에 공감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되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귀여븐나야 작성시간26.06.15 지혜님은 참 행복이 무엇인지 아시는 분 같아요저는공공장소에서 눈에 거슬리는 것이 있어도선뜻 손을 내밀지 못하는데..용기가 좋고 선한 분 같아요거리의 휴지를 줍는다 해도남들 시선이 불편하거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삶의지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누군가를 도와줄 수 있다는 건정말 보람있는 일입니다나의 용기가누군가에게 도움이 되었다면그것처럼 기분좋은 일은없을 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음샘 작성시간26.06.16 세상을 예쁘게 살아가십니다마음속에 행복은 베풀고 나누는데 있죠좋은사람으로 살아가는데 중요한 요소는성실, 긍정, 겸손, 공감, 배려를 실천하는 삶에있다고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삶의지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마음속에 행복은 베풀고 나누는데 있다는님의 말씀에 공감하며하루하루 선물같은 하루만끽하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성원 작성시간26.06.16 봉사활동이 따로 있나요?제 생각엔 지혜 님이 하셨던 일도 봉사의 범주에 속한다고 생각합니다.그리고 무엇보다 몸을 움직여야 말씀대로 근육도 생기고 마음의 평화도 찾을 수 있으며 게다가 충분한 수면도 취할 수가 있지요.언제나 멋진 글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삶의지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봉사하며 산다는 건정말 아름답고 행복한삶이라고 생각합니다근육을 키우는 것과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건건강을 유지하는데정말 중요한 일인 것 같습니다그나저나이 더운 여름을 어떻게 보내야 하나, 걱정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든 작성시간26.06.17 정말 제대로 살고 계십니다!허락하시면, 이 글을 글쓴이를 밝히고 제가 하는 '브런치'에 올리고 싶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삶의지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그냥 제가 할 수 있는 작은 일을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이렇게 공감해 주시는 것 만으로도 기쁘니님의 마음만 받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