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목소리의 매력

작성자조윤정|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콩꽃 작성시간26.06.22

    칫과에 가는 것,
    항상 겁나는 일이지요.
    거기다, 임플란트 제거수술까지라니...
    그 칫과가 어딘지 한 번 찾아가고 싶네요^^
    윤정님 목소리도 멋져요.
    힘이 솟아나게 합니다.
    오늘 글도 힘이 나네요.^^.
  • 답댓글 작성자 조윤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치과에 가면
    두근두근 띔박질하는데
    오늘 세 번째 인데
    오늘은 점검만 받고
    주의 사항 듣고 왔습니다.
    치아는 오복 중에 하나인데
    저는 평생 잇몸질환으로
    치아도 뽑게 되고
    임플란트 9개 하고
    앞으로 또 어떻게 해야 할지
    어렵습니다.

    그런 중에도
    사람은 감정의 동물이라나
    원장님 목소리에 푹빠저들데요.
    그렇게 또 위로를 받고
    기분좋은 하루를 살아가려고
    합니다.
    콩꽃님 아자!아자!
    기쁜 날 되십시요.
  • 작성자 언덕저편 1 작성시간26.06.22 좋은 목소리는 사람을 신뢰할수 있는 매력을 주지요. 저도 요새 12년후배한테 기존 임플란트 4대를 제거하고 송곳니를 보철하는 시술을 받았답니다. 이튼튼하게 죄고의 복입니다. 돈도 엄청 들어가고 힘들고 불편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조윤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아이구
    고생 하시네요.
    무섭고 두렵고
    개인병원에서 대학병원으로
    가라고 해서
    대학병원에서 뽑고

    다시,심었는데
    그넘의 치아가 숫자가 많으니
    또 심어야 하는데
    할까말까 망설이는 중입니다.
    느닷없이 밥먹는 도중에
    스르르 빠지기도 하고
    오복이 있어야는데
    저는 치아복이 없으니
    에고에고 합니다.

    기쁜 오후 시간 되십시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 푸른비3 작성시간26.06.22 가장 가기 싫고 두려운 장소가 칫과인데
    원장 선생님의 목소리 매력에 빠져 아픔도 잊으셧으니 다행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조윤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오늘은 통증 치료 후
    점검하는 날이라서
    여유가 있었어요.
    그러니 원장님과 대화 시간이
    조금 있었네요.
    그 목소리가 아주 멋있더라구요.
    기분이 괞찮았어요.
    편안한 저녁 되세요.
  • 작성자 제라 작성시간26.06.22 세상에나~
    진짜 고생을 너무 많이 하시네요.
    그 와중에도 ㅋㅋ
    원장님 목소리라도 매력적이어서
    얼마나 다행인가요.
    조윤정님의 긍정의 힘~
    칭찬해드리고 싶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조윤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두렵고 무섭고
    겁이 먼저 나는곳 치과
    오늘은 여유가 있어서
    원장님 목소리에 관심이 생겼어요.

    구슬이 구르는 듯
    목소리가 너무도 좋았네요.
    오늘만 같아라
    주문도 외우고
    괜찮았지요.

    제라님
    웃음 주셔서 더 여유로운
    저녁을 맞이 합니다.

    행복한 저녁 되세요.
  • 작성자 마음자리 작성시간26.06.22 전 이와 잇몸이 튼튼한 줄 알았는데
    작년에 아래 위 어금니 하나씩을
    임플란트 했네요.
    다헁이 잇몸 보정을 안해도 돼서
    그나마 쉬웠습니다.
    그 차과의사분 목소리가 얼마나
    멋지길래 우리 조윤정님 겁난 마음을
    잘 달래주었을까요?
    열심히 신앙생활 하시니 하느님이
    보내주신 선물인가 봅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 조윤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원장님은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신분 같습니다.
    즐겁게 진료를 하신듯
    환자 입장 헤아리시고
    위로도 해 주시고
    고장난 임플란트 제거 술을
    안전하게 하라고
    대학병원 후배 교수 소개도
    해 주시고 훌륭한 원장님 이에요.

    거기다 목소리가 정감 있으니
    매력 만점 이지요.

    그 나라 치과 의사는
    우리나라 의사는 아닌가요?
    궁굼해 지네요..



  • 작성자 지언 작성시간26.06.24 new 고생하셨습니다.
    칫과라 하면
    아프고 성가시고 진저리 나고
    그래요.
    이가 무르면 밥맛도 없어요.
    이를 지키는 기본이 바른 양치인데
    대충할 때가 많아요.

    목소리 좋은 사람이 흔치
    않은데요.
    그것도 큰 매력이지요.
    칭찬을 아끼지 않으셨군요.
    잘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조윤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new 잘 계시나요.
    가정의 평온을 빕니다.
    본래 타고난 이는 몇개 없으니
    다시 보수 공사가 필요해
    음식 먹는거 많이 불편하고
    공주님 대하듯
    조심조심 다스리고 있습니다.
    나이를 먹는다고
    여기저기 몸은 신호를 보내고
    아이고 어쨋든
    힘힘힘 힘을 태우려고
    애를씁니다.
    부부가 살면서
    두사람 같이 끙끙 앓게 되지요.
    지언님
    웃는 날 되시고 자주
    흔적 뵈어요.
  • 작성자 삶의지혜 작성시간26.06.24 new 두렵던 치과 문턱이
    조금은 여유를 찾게 되었다니
    다행입니다.

    많이 힘드셨을 텐데
    이렇게 밝은 글로
    미소를 짓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치과 치료, 정말 힘든데
    잘 견뎌내시고
    치료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조윤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new 고맙습니다.

    기쁨이 넘치는 날 되세요.
  • 작성자 그산 작성시간26.06.24 new 아주 친절하신 치과선생님이신것 같습니다
    목소리 자체는 평범하지만
    상대방의 입장을 존중하고
    정중하고 겸손하게 말하는
    목소리가 좋다고 생각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조윤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43 new
    친절하시고
    뭐라도 더 치료를 해주시고
    거기다 목소리까지
    좋으십니다.

    지금 축구 중계가
    요란합니다.
    최선을 다한 경기 기원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