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우리가 갈망하고 굶주려 있는 것들에 대해서...진정한 쾌락

작성자삶의지혜|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인강 작성시간26.06.23 잘 읽었습니다ㆍ
    진솔한 삶의 이야기를 잘 쓰셨네요ㆍ
    내용이 성숙한 단계입니다ㆍ
    대화 상대를 차츰 잃어가는 현실입니다ㆍ
  • 답댓글 작성자 삶의지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과학과 문명이 나날이
    발전하는 것처럼
    사람과 사람사이의
    소통과 이해력도
    나날이 발전했으면
    참 좋겠습니다.
  • 작성자 콩꽃 작성시간26.06.23
    오래 전, 풋풋했던 시절의 이야기라
    그시절을 돌아보게 하는...
    '나는 어땠을까'를 생각하게 합니다.

    은근히 말을 부쳐보는데서,
    상대가 자신에게 호감을 보이는 표현이
    절묘하게 지나가네요.

    무엇인가를 쓰고 싶은 욕구는
    자신의 내면을 나타내는 것이지요.
    쾌락으로 가는 길이라면,
    즐겨보는 것도 삶의 한 방편이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 삶의지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콩꽃 님, 말씀대로

    [무엇인가를 쓰고 싶은 욕구는
    자신의 내면을 나타내는 것이지요.]

    라는 말씀에 동감합니다.

    제가 글을 써보니
    자신의 내면을 적절하게
    글로 잘 표현하려면
    저절로 되는 것이 아니기에
    많은 노력과 정성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 작성자 조윤정 작성시간26.06.24 new 욕망을 조절하고
    쾌락을 누르면서
    기쁨과 평화를 쌓고
    사는것이
    수월하게 사는 길이지요.

    삶의지혜 님
    씩씩한 남성분 같구나
    느낌이 드는데
    여성분이 맞는거죠.

    글을 두 번 읽었습니다.
    내용이 자꾸 읽어라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 삶의지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new 부족한 글을 두 번이나
    읽어주셔서 황송하옵니다.

    때로는 씩씩한 남자처럼
    때로는 부드러운 여자처럼
    때로는 순수한 어린아이처럼
    그렇게 살고 싶습니다.

    건강 잘 챙기시고
    늘 행복한 조윤정 님이 시길
    기원하겠습니다.
  • 작성자 언덕저편 1 작성시간26.06.24 new 말을 해야 직성이 풀리고 말을 해야 사는 맛이 있습니다. 나는 자연인이다라는 프로를 보니 30년을 산속에 살면서 그누구와 말을 안하고 살아와 실어증에 걸린 사람을 봤습니다. 수다욕구라는 말에 일리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삶의지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new 하고 싶은 말하고
    듣고 싶은 말 듣고
    들어야 할 말 들으면서
    살 수 있다면
    사람 냄새나는 세상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 작성자 최성원 작성시간26.06.24 new 저는 삶의지혜 님 글을 3번도 더 읽었네요.ㅎㅎㅎ...
    늘 깊은 감명을 받습니다.
    정확히 청춘의 끓는 피가 흐를 때 우리나라 남성들은 군대를 가니까 개인적으로도 아픈 기억이 더 많았답니다.
    씩씩한 남자처럼 사실 수 있는 삶의지혜 님은 분명 대단한 분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십시오~~
  • 답댓글 작성자 삶의지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new 아공~무쟈게 감사합니다.
    군대를 가야 하는 우리나라
    남성들의 고충
    겪어보진 않았지만
    예측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누구나가 그렇겠지만
    저는 씩씩하게 사는 걸
    좋아합니다.

    한 번뿐인 인생이기에
    당당하고 멋지게 살고 싶습니다.

    하루하루가 보석같이
    소중한 시간들이기에
    늘 변신을 꿈 꾸며
    최선을 다해 열심히 살려고
    합니다.

    또한, 변해야 할 때와
    변하지 말아야 할 때를
    분별할 줄 아는 것이
    삶의 지혜이기에
    삶의 조화와 균형에
    어긋나지 않게
    한쪽으로 치우 치지 않으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삶의지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new 삶의지혜 
    무엇을 하든지 건강이
    기본이기에
    몸에 좋은 음식도 잘 먹고
    열심히 운동하고

    무엇보다
    충분한 수면 시간을
    확보하려고 잘 자는 것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최성원 님도 잘 주무시고
    건강 관리 잘하셔서
    늘 행복과 평화가 가득한
    하루하루가 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 작성자 최성원 작성시간06:49 new 말씀처럼 건강이 기본이지요.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을 잃는 것과 마찬가지지요.
    저도 충분한 수면을 취하려고 노력 중인데 말처럼 쉽지 않아서
    수면시간이 오르락 내리락하고 있습니다.
    삶의지혜 님도 늘 건강하시고 언제나 행복하시길 빕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