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명찰 하나가 만드는 아름다운 인연

작성자심해| 작성시간26.06.12| 조회수374|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리즈향 작성시간26.06.12 명찰이 없으면 닉네임을 여쭤보는 것조차 조심스러울 때가 있지요

    예전에 어느 동호회에서 한 회원님이 "저는 인사도 안 해주시더라고요" 하며 웃으면서 말씀하신 적이 있었는데, 그 말이 아직도 기억에 남아 있습니다. 알고 보니 그날 명찰을 하지 않으셔서 저는 회원분인지 미처 알아보지 못했던 거였죠.
    그분은 서운하셨을 수도 있었고 저는 몰라서 인사를 못 드린 상황이었습니다

    명찰이 있으면 먼저 이름을 부르며 인사할 수 있고 회원님들끼리도 훨씬 편하게 소통할 수 있지요

    서로를 알아보고 반갑게 인사할 수 있는 작은 배려가 바로 명찰이 아닐까 싶습니다.^^
    ♡♡♡
  • 작성자 기만 용용 작성시간26.06.12 굳모닝
    공감 찬성 지지 함니다

    카페도 공동 단체생활 이므로
    기본 규정 원칙 룰 법 질서가
    있습니다

    각종 모임행사때
    취미동호회 참석등

    주관자는,
    반드시 명찰패용을 큰소리로
    알리고 확인하십시요

    저는10년간 카페 활동하면서
    명찰패용 단 한번도 누락한적 없습니다

    명찰 패용은 회원으로서
    기본 정신 인성 인격 자세
    태도입니다

    반드시 명찰 패용하는
    모범회원이 됩십다
  • 작성자 볼매 작성시간26.06.12 자수 합니다 ㆍ
    어제
    영화 모임
    모처럼 공지 올리고
    챙기지 못한
    저의
    불찰 이옵니당.
    다음엔
    잘 챙기겠응니다 ~~^^
  • 작성자 낭주 작성시간26.06.12 상대방과 말을 트게하는 역할을 합니다.

    아무리 똑똑하고 이쁜회원을 만나도
    명찰이 없으면 대화
    시작이 안됩니다.
  •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시간26.06.13 메니저 <심해> 님의 제안에 한 표 - 모임에는 명찰을~~~!
    적극 찬성합니다.
    얼굴만이 아니라 내가 누구인지를 밝히면 소통이 더 자연스럽습니다.
    ^(^

    사진은 양띠방 정모에서 모두 명찰을 패용한 모습.
    <나국화>, <이선생>, <석촌>, <원경>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다 올 작성시간26.06.14 명찰을달고 웃는 미소가
    아름다워요 ^^
  • 작성자 오종태 작성시간26.06.15 ★공감함.
  •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16
    명찰을 모두 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명찰은 진정 자기를 알리고 타인을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 작성자 김명자 작성시간26.06.16 처음엔 낮설었지만
    이젠 잘챙겨 목에 겁니다
    누가 내이름을 불러 주면 반가워요
    앞에 아무게가 아닌 이름 불러주는게 좋아요
    요즘엔 이름 불러 주는이가 없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