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폰에 담긴 사진 몆장 올립니다
식사시간은 항상 즐겁죠 ^^
바닷가 옆에 있는 규모도 크고 시설도 잘 되어있는 고사포야영장 입니다
여행방 에서도 야영장에서 1박 여행 준비중입니다
진사님 수고 하시는 생생한 현장 입니다
꼬랑지머리의 주인공은
누구실까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운월 작성시간 26.06.02 샤스타데이지 천상의 꽃밭 잘 담아주셨네요
오디 따는 모습 못 찍어드려 아쉬웠습니다
참 어제 아아 잘 마셨습니다 방장님 땡큐~!^^ -
답댓글 작성자복수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2 감사합니다
운월님 ^^ -
작성자산도라 작성시간 26.06.02 좋은여행지 추진하시고
회원님들의 안전을 위해 마음고생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함께한 일정 정말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더운날씨에 고생많으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복수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2 오랫만에 함께 해서 반갑고 기쁜마음 이었어요
늘 ㆍ고마워요 ^^ -
작성자아니까 작성시간 26.06.03 보면서 따고 먹고 담고,
신이나는 순간들이었습니다
올려주신 사진보며
많이 생각나는 여행으로
자리매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