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부안 오디따기체험, 샤스타데이지

작성자빌바오|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범일이 작성시간26.06.02 동호회원님들 예쁜 모습 잘 담으시는 동안
    범일이는 주변 풍경 열심히 담았슴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빌바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유월의 첫날에 전북 부안의 여행지에서 범일이 형님과 땀흘려 가면서 사진봉사의 시간들이 나름 즐거웠습니다 ㅎㅎ 다음 여행지에서 또 뵐께요
  • 작성자 사유1 작성시간26.06.02 더운날씨에도예쁜사진찍어서보내주신빌바오작가님게감사인사드닐게요
  • 답댓글 작성자 빌바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모델해주시느라 고생하신 사유친구님과 친구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운월 작성시간26.06.02 더운 날에도 불구하고 무거운 카메라 메시고 사진봉사에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빌바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수고한거야 뭐 운월님 이 저보다 더 열심히 하고 수고하셨죠 잘지내시고 다음 만남을 또 기대하겠습니다
  • 작성자 이 호 작성시간26.06.02 빌바오 작가님
    아름답고 멋진 사진에 한참머물다 갑니다.
    건강하게 지내시다
    좋은날 다시만나요.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빌바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우리모두 수고했지요 특히 이호선배님이 번쩍번쩍 산하를 주름잡으시며 촬영에 열정을 불태우는 모습을 보면서 감동먹었습니다 ㅎㅎ
  • 작성자 산도라 작성시간26.06.02 이쁜 회원님들의 모습 즐감합니다
    사진 작업해서 올리시느라 고생하셨구요
    귀한 사진 소중히 잘 간직하겠습니다
    늘 고맙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 빌바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산도라 친구님 귀한댓글에 용기백배 입니다 건강하게 잘 지내시다 또 만나요~~
  • 작성자 복수초 작성시간26.06.03 화사한 샤스타데이지 꽃 속에
    모델님들 참 아름다워요
    더운 날씨에 회원님들 고운 추억
    담아주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 주 주 작성시간26.06.03 꽃 속에 또 꽃이 피었네요
    이쁘게 잘 담아주셔서 감사드려요
    더운 날 너무 수고 많으셨어요 ᆢ고생하셨습니다ᆢ
  • 작성자 여울이 작성시간26.06.03 더위에 수고많으셨어요
    작품 속 인물들이 아름답습니다
    다음 작품이 기다려집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