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피세븐 작성시간 26.06.19 만나뵙게 되어 반가웠습니다.
무더위에 회원님들 한 컷 이라도
더 담아 드리려고 애쓰심에
감사함을 전합니다.
즐~감 했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복수초 작성시간 26.06.19 깔끔하고 선명한 사진들 감상 잘했습니다
사계님
더운날씨에 사진봉사 하시느라 수고 하셨습니다 ^^ -
작성자라밴다2 작성시간 26.06.20 신사계님
오랜만에
뵈어서
반가웠습니다
청령포에서
멋진 추억까지
담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날씨에
무거운 카메라 메고
묵묵히 사진
봉사 하시는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렛 잇고 작성시간 26.06.20 신사계작가님 구리에서 뵙고 오랜만에 뵈니 반가웠습니다
무더운 날씨에 추억의사진 멋지게 담아주셔서 고맙습니다 수고많으셨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