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단종의 발자취를 따라 떠난 청령포 여행 🏞🏜

작성자리즈향|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임서현 작성시간26.06.19 리즈향 운영자님 울만에 만나반가웠어요!! 무지더웠었죠 그래도 마냥즐거웠어요!! 한여름건강챙기며 여행에서 또만나요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리즈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항상 단아한 모습의 임서현 언니 ~
    함께한 여행
    엄청 즐거웠어요 ^^

    예쁜글 에 아침의 상쾌함까지 더하네요 ㅎ
    감사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동복 1 작성시간26.06.19 우와
    이른아침
    어제 행복함을 하나하나 실제 보다 더 현실적 으로 잘 그려 주셨네요
    사진은 덤으로
    이번 영월여행은
    개인여행처럼 알차고 여유로웠습니다
    여행방 나의 놀이터 영원하라!
  • 답댓글 작성자 리즈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무덥고 습한 찌는듯한 더위도
    청령포 여행의 신선함에 녹아내렸네요 ㅎ

    섬세하게 담아주신 멋진 풍광들 감사했습니다
    여행방은 사랑 입니다 ^^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해피세븐 작성시간26.06.19 올만에 뵈어서 반갑고 함께한
    시간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멋진 사진들 즐~감 했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리즈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무더운 날씨에 수고하셨어요
    덕분에 좋은곳 탐방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이 호 작성시간26.06.19 아름다운 지적인 글과
    정성들여 찍으신사진에 한참머물다 갑니다.
    저의대한 인사도 감사히 받겠습니다.
    늘 해피하시고 즐건나날 보내시기 바랍니다.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리즈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소박한 생신파티 까지 즐거움은 두배 였지요
    오랫만에 뵌 사모님도 정말 반가웠습니다
    두분 오래오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믹스 작성시간26.06.19 원래 아름답기도 하지만
    운영자님 이라고 누가이리 사진을 이쁘게 찍어 주었대요

    아주 오래전에 훌쩍 길을 나서 청령포 주차장으로 달려갔는데
    글쎄 아가씨가 주차비를 받더라구요
    그러면서 어디에서 오셨느냐 묻기에 왜 그러냐 했더니만

    영월주민은 천원이고 외지인은 이천원이라 하기에
    잽싸게 영월주민이라 하고 천원만 주차비를 낸기억이 ...........^^
    그날 천원 벌었던 기억이 생각나 지금도 입가에 미소가 번져요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리즈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ㅎㅎㅎ
    믹스 님
    오셔서 웃음을 놓고 가셨네요
    감사 드립니다 ^^

    평소엔 아무 것도 아닌 천원이 매우 소중하게 느껴지지요
    특히 주차료 ㅎ
    저도 청령포 입장권 경로라고 하고 이천냥 할인 받았드래요 ㅎ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복수초 작성시간26.06.19
    리즈향 운영자님
    하얀꽃밭에 주황색 스커트가 화사하고 예쁘게 잘 어울리세요
    더운날씨에 영월여행 함께 해주셔서 고마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 리즈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알차게 셋팅 된 당일치기 여행
    이보다 더 좋을수는 없지요^^

    복수초 방장님 덕분에 즐겁고 여유로운 여행 다녀왔습니다

    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라밴다2 작성시간26.06.20 영월 청령포
    소나무 숲에서
    단종의 외로운
    유배생활과
    삶의 돌아보며
    울창한 소나무
    숲을
    거닐며 리즈향님과
    함께한 추억여행 즐거웠습니다
    화끈한 홍주 맛도 최고
    입니다 ㅋ~^♡♡♡^
  • 답댓글 작성자 리즈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바쁜 일정속에 잠시 머리 식힌 영월 여행
    라밴다 님과 함께
    즐거웠어요
    새벽 3시에 기상하고 준비해서 나온 여행이 1도 안피곤 한걸 보면 역시 여행은 누구랑 가느냐 ~ 고거시 중요하다 ㅎ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렛 잇고 작성시간26.06.20 리즈향 운영위원님 영월 청령포에서 함께 추억의 한페이지를 남기고 왔네요 늘 고운자태는 여전하시구요
    추억의사진 멋지게 담아주셔서 고맙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 리즈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고요한 영월이 웃음으로 가득했습니다
    렛잇고 언니
    자주 뵈오니 정이 새록새록 ㅎㅎㅎ
    즐거웠어요 ^^*
    감사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밍키. 작성시간26.06.21 멋지고 아름다운 사진으로 제 추억창고가 가득찰 것 같아요
    덥기도 한 여름날 리즈향님의 수고로움이 제 가슴을 녹여줍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립니다 더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리즈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날씨는 정말 무더웠지만 좋은분들과 여유로운 여행이 정말 좋았습니다
    밍키 선배님
    닉처럼 예쁜글 감사합니다

    다음에 반가운 마음으로 뵙겠습니다^^
    ♡♡♡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