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끝말 잇기 아름방

나(라)눔이 베품이니...........니

작성자맹물훈장|작성시간26.06.09|조회수38 목록 댓글 2

나눔이 베품이고,

베품이 사랑(愛)이고 

사랑이 자비(慈悲)이니라.~^^~

 

노년의 행복은 자연과 함께하는 고요함이다.

진정한 자유는 자연이 나를 위해

나와 대화하는 시간을 느낄 때이다.

 

(자원봉사)
(자연과 대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임파스블 | 작성시간 26.06.12 늘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맹물훈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날마다 이 방에
    불을 밝히시느라
    수고 많이 하십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