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눔이 베품이니...........니 작성자맹물훈장|작성시간26.06.09|조회수3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눔이 베품이고,베품이 사랑(愛)이고 사랑이 자비(慈悲)이니라.~^^~ 노년의 행복은 자연과 함께하는 고요함이다.진정한 자유는 자연이 나를 위해나와 대화하는 시간을 느낄 때이다. (자원봉사)(자연과 대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임파스블 | 작성시간 26.06.12 늘 좋은 말씀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맹물훈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날마다 이 방에 불을 밝히시느라수고 많이 하십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