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까운 내돈!!! 작성자성종|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적토마 작성시간26.06.07 살아 있을때 따스한 밥 한공기라도 주변사람들에게 베풀어주며 사는게 행복...저 윗글의 노인은 자다가 편하게 갔으니그래도 행복한거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성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그렇치,골골 10년, 아프다 갔으면 본인도 주변인도많이 힘들었을텐데,오늘도 수고하이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