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 아까운 내돈!!!

작성자성종|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적토마 작성시간26.06.07 살아 있을때 따스한 밥 한공기라도 주변
    사람들에게 베풀어주며 사는게 행복...

    저 윗글의 노인은 자다가 편하게 갔으니
    그래도 행복한거네~ ㅎ
  • 답댓글 작성자 성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그렇치,
    골골 10년,
    아프다 갔으면
    본인도 주변인도
    많이 힘들었을텐데,

    오늘도 수고하이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