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 헬스를 ~
바닷가를 바라보며
사뭇 다른 풍경 너무 쾌적하다.
울 동네 헬스장보단 색다른 풍경
리조트에서 조식 쌀국수를 매일먹음~ㅎ
맛이 최고예오.
오늘은 리조트 수영장에서 즐기기
로비에서 본 풍경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자만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수영은 하루종일 ~ㅎ
-
작성자처음마음 작성시간 26.06.15 나도 5월말 베트남 다냥 갔다왔는데
더워서
팩케이지로 갔어
아님~~
12월쯤 나트랑 갈려고 하는데
조심히 갔다 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자만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처음마음님
가족여행이었고
자유여행이었어요.
12월에 멋진 여행하시길요. -
작성자락이맘 작성시간 26.06.15 멋진 도련님은 손주인가벼
신나게 즐기다 오세염~^^ -
답댓글 작성자자만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락이맘님
이쁜손녀하고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날
매일매일 맞이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