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쥐띠방

나트랑 아미아나 리조트 5일차

작성자자만옥|작성시간26.06.14|조회수146 목록 댓글 8

베트남에서 헬스를 ~
바닷가를 바라보며
사뭇 다른 풍경 너무 쾌적하다.

울 동네 헬스장보단 색다른 풍경

리조트에서 조식 쌀국수를 매일먹음~ㅎ

맛이 최고예오.

오늘은 리조트 수영장에서 즐기기

로비에서 본 풍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자만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수영은 하루종일 ~ㅎ
  • 작성자처음마음 | 작성시간 26.06.15 나도 5월말 베트남 다냥 갔다왔는데
    더워서
    팩케이지로 갔어
    아님~~
    12월쯤 나트랑 갈려고 하는데
    조심히 갔다 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자만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처음마음님

    가족여행이었고
    자유여행이었어요.

    12월에 멋진 여행하시길요.
  • 작성자락이맘 | 작성시간 26.06.15 멋진 도련님은 손주인가벼
    신나게 즐기다 오세염~^^
  • 답댓글 작성자자만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락이맘님
    이쁜손녀하고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날
    매일매일 맞이하시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