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석인원은 단촐했지만 울 쥐띠는,,,
가입하고 첨 띠방산행에 참여한다는
국내산님,,,조끼입고 깃발 들고
국내산님을 불러봤지만 아쉽게 못만남 ㅜ
더운날 조끼 입고
운영진 소개
간식후
좀 짧은듯 해서 쥐들만 각황사까지 오름
지나는 산꾼한테 부탁한 사진이 잘나왔어요
듬직한 쥐띠방장님
홍제천 폭포를 향해 걷다
방장님 앵봉님 노희 셋이서
폭포 바라보며 둬시간 멍때리다 헤어짐
국내산님을 만나지 못해서 좀 아쉬웠지만
만나면 반가운 쥐친이여 담 만남을 기약하며 안녕***
☆뒤푸리 잔액 2천원 총무께 이체☆
다음검색